티몬(대표 이진원)이 2020년 고객들의 쇼핑 검색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코로나19 가 국민들의 소비 활동에 크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마스크’와 ‘게임기’가 새롭게 검색 최상위권에 등장하고 ‘해외여행’과 ‘레저입장권’은 10위밖으로 밀려났다고 14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14 10:40
좋아요 2
조회수 830
댓글 1
티몬(대표 이진원)이 2020년 고객들의 쇼핑 검색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코로나19 가 국민들의 소비 활동에 크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마스크’와 ‘게임기’가 새롭게 검색 최상위권에 등장하고 ‘해외여행’과 ‘레저입장권’은 10위밖으로 밀려났다고 14일 밝혔다.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