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실성 시대의 브랜드의 선택과 기회에 대해 함께 고민한다.
통합시대의 가치 사슬을 해체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탈동조화, 기하급수적인 기술 변화 및 오디언스 취향 다각화에 따른 탈규모화, 오디언스의 행동변화에 따라 물리적 공간의 제약을 넘어 제 3의 공간을 탐색하는 탈공간화에 대해 논의해 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불확실성 시대의 브랜드의 선택과 기회에 대해 함께 고민한다.
통합시대의 가치 사슬을 해체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탈동조화, 기하급수적인 기술 변화 및 오디언스 취향 다각화에 따른 탈규모화, 오디언스의 행동변화에 따라 물리적 공간의 제약을 넘어 제 3의 공간을 탐색하는 탈공간화에 대해 논의해 본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