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가 7일 맞춤형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카카오스타일'을 오픈한다.
카카오톡의 '더 보기' 탭과 모바일 웹·앱에서 제공되는 카카오스타일은 특정 쇼핑몰을 일일이 방문하지 않아도 인기 패션 아이템과 신상품을 비교·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과거 상품 클릭 정보, 구매 내역, 관심사 설정 등 빅데이터를 활용한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07 09:41
좋아요 0
조회수 895
댓글 0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