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할리우드 거물인 제프리 카젠버그 주도 아래 5~10분짜리, 이른바 숏폼(short-form) 콘텐츠를 앞세워 화려하게 데뷔했던 OTT 서비스 퀴비가 몇개월도 안돼 미래가 불투명해졌다는 정황이 포착됐다.
17억 달러 규모 투자를 유치했지만 코로나19 상황으로 당초 목표로한 유료 가입자수에 한참 못미치는 성적표를 받아들면서 매각 가능성까지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23 12:09
좋아요 0
조회수 1,005
댓글 0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