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폐쇄가 일부 미디어에 혜택을 주었을 수도 있지만, 전통적인 유료 TV 산업은 아니다. 케이블, 위성, 그리고 통신 TV 사업자들은 아마도 가장 많은 가입자를 잃게 될 것이다.
이마케터는 올해 말까지 3,120만 미국 가구가 케이블 TV 코드를 끊고 660만 가구가 유료 TV 가입을 취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아울러 2024년까지 미국 가구의 3분의 1 이상이 유료 TV를 끊을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폐쇄가 일부 미디어에 혜택을 주었을 수도 있지만, 전통적인 유료 TV 산업은 아니다. 케이블, 위성, 그리고 통신 TV 사업자들은 아마도 가장 많은 가입자를 잃게 될 것이다.
이마케터는 올해 말까지 3,120만 미국 가구가 케이블 TV 코드를 끊고 660만 가구가 유료 TV 가입을 취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아울러 2024년까지 미국 가구의 3분의 1 이상이 유료 TV를 끊을 것으로 예상했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