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중순을 지나, 올해를 마무리하는 4분기로 달려가고 있다. 4분기는 전통적으로 광고시장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미국 B2B 시장에서는 2분기에 이어 두번째로 큰 시장이기도 하다. 그런데 올해는 예년과 다르다. 과연 광고비나 시장은 어떨지 미디어레이더는 최근 4분기 B2B 광고시장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9월 중순을 지나, 올해를 마무리하는 4분기로 달려가고 있다. 4분기는 전통적으로 광고시장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미국 B2B 시장에서는 2분기에 이어 두번째로 큰 시장이기도 하다. 그런데 올해는 예년과 다르다. 과연 광고비나 시장은 어떨지 미디어레이더는 최근 4분기 B2B 광고시장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