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뜨겁게 달궜던 유튜브 뒷광고. 유튜브 표시광고법이 실시된다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기업은 유튜브를 이제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 것인지.
이에 대해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가 9월 세미나에서 논의한다. 디마연 9월 세미나 주제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를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8월 뜨겁게 달궜던 유튜브 뒷광고. 유튜브 표시광고법이 실시된다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기업은 유튜브를 이제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 것인지.
이에 대해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가 9월 세미나에서 논의한다. 디마연 9월 세미나 주제는 ‘유튜브 표시광고법 이슈! 크리에이터와 기업 광고가 나아갈 적합한 협력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밀리언뷰 안수현 대표가 발표를 한다.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