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3세~59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가족관’ 및 ‘가족관계’ 관련 인식조사를 실시한 결과, 일상적인 불안감이 큰 요즘 시대에 ‘가족의 의미’가 더욱 강조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다만 가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태도가 큰 것과는 다르게 전통적인 가족 형태는 해체되고, 가족관계 내 개인화 현상이 두드러지는 변화는 피할 수 없는 것으로 보여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3세~59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가족관’ 및 ‘가족관계’ 관련 인식조사를 실시한 결과, 일상적인 불안감이 큰 요즘 시대에 ‘가족의 의미’가 더욱 강조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다만 가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태도가 큰 것과는 다르게 전통적인 가족 형태는 해체되고, 가족관계 내 개인화 현상이 두드러지는 변화는 피할 수 없는 것으로 보여졌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