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프로그래매틱 DOOH 광고비는 20년에 두배로 성장

2020.08.17 17:0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30

댓글 0

출처 이마케터

이마케터는 6월에 프로그래밍 방식의 DOOH (Digital Out-of-Home) 광고비에 대한 첫 번째 예상을 발표했다. 그 예측에 따르면, 올해 미국의 프로그래밍 방식의 DOOH 광고비는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 총 1억 8160만 달러가 될 것이고, 2022년까지 5억 3380만 달러에 이를 것이다.

프로그래매틱 DOOH는 올해 미국 총 OOH 광고비의 2.2%에 불과하다. 그러나 프로그래밍 방식이 일반적으로 디지털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프로그램적으로 거래되거나 이행되는 DOOH 광고 판매의 비율이 2020년에는 6.7%가 더 적절하다고 이마케터는 평가한다.

다른 미디어보다 OOH에 프로그래밍 방식을 도입하는 것은 더 느렸다.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를 사용하면 광고 캠페인을 즉시 조정할 수 있지만, 디지털 아웃도어 광고를 타깃으로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식은 온라인 사용자 대상과 다르다. OOH는 여전히 일대다 매체이므로 온라인 광고와 같은 일대일 타깃팅을 제공하지 않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