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페이스북’으로 불리는 미국 소셜 미디어 스냅챗이 틱톡과 유사한 기능을 자사 앱에 추가한다. 스냅챗은 수신자가 읽으면 메시지가 사라지는 서비스로 미국 10~3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스냅챗은 3일(현지시각) 영상 등에 음악을 넣는 기능을 현재 테스트 중이며 이르면 올 가을 해당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미국 IT매체 테크르런치 등이 보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8.04 10:08
좋아요 0
조회수 888
댓글 0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영화관, "어린왕자 영화관"
굿모닝MY브랜드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