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트위터가 2분기 실적에서 큰 폭의 매출 감소를 기록했다. 코로나19로 신규 이용자는 크게 늘었지만, 기업의 광고비 삭감이 큰 타격을 입혔다. 다만 이용자 수는 대폭 증가했다.
트위터가 23일(현지시간) 발표한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대비 19% 감소한 6억8300만 달러(한화 약 8200억원)을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4 12:22
좋아요 1
조회수 903
댓글 1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