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19개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해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 빅데이터 26,376,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네이버페이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22 11:47
좋아요 1
조회수 981
댓글 1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19개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해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 빅데이터 26,376,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네이버페이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