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이 코로나 19 유행으로 어려움에 처한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새로운 음식 주문 도구를 출시했다.



음식점에서는 음식 주문 스티커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프로필에 한 단어로 공유하고, 스토리 스티커나 프로필 버튼을 클릭하는 소비자는 음식 배달 플랫폼으로 이동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능은 2주 전 북미 시장에서 출시되었으며 현재 홍콩 및 기타 아시아 시장을 포함하여 어려 언어로 전 세계에 출시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8 20:07
좋아요 0
조회수 1,152
댓글 0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