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가 ‘레트로’(복고) 마케팅에 한창이다. 복고풍 제품이나 굿즈 출시로 중·장년층과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겠다는 전략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제품으로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MZ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1 08:56
좋아요 1
조회수 1,101
댓글 0
식음료업계가 ‘레트로’(복고) 마케팅에 한창이다. 복고풍 제품이나 굿즈 출시로 중·장년층과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겠다는 전략이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제품으로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MZ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