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까지 소비 시장을 이끌던 '욜로'(YOLO) 트렌드가 주춤하고 코로나19가 휩쓴 올해는 '홀로'(HOLO)가 부상했다.
31일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의 1분기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 1분기 쇼핑키워드로 건강·면역용품(Health Care), 대용량(Oversize), 집콕(Life at home), 온라인쇼핑 등 홀로(H.O.L.O) 트렌드를 선정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31 13:02
좋아요 0
조회수 1,544
댓글 0
지난해까지 소비 시장을 이끌던 '욜로'(YOLO) 트렌드가 주춤하고 코로나19가 휩쓴 올해는 '홀로'(HOLO)가 부상했다.
31일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의 1분기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 1분기 쇼핑키워드로 건강·면역용품(Health Care), 대용량(Oversize), 집콕(Life at home), 온라인쇼핑 등 홀로(H.O.L.O) 트렌드를 선정했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