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20년 올 한 해의 ‘소비생활’을 전망해보는 설문조사를 실시(*코로나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전인 1월 21일~1월 28일 실시)한 결과, 소비자들의 소비심리 및 투자심리의 위축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20년 올 한 해의 ‘소비생활’을 전망해보는 설문조사를 실시(*코로나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전인 1월 21일~1월 28일 실시)한 결과, 소비자들의 소비심리 및 투자심리의 위축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었다.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