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유튜브에서는 어떤 광고가 인기있었을까?
최근 유튜브에서는 "웃겨야 팔린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웃음을 주는 B급 감성의 광고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노래와 가사를 이용해 큰 웃음을 선사해준 재치만점 광고 영상 4편을 소개한다.
1. 카피추 짜증송 신곡발표! : '생활은 계속되어야겠지요' Wells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월 유튜브에서는 어떤 광고가 인기있었을까?
최근 유튜브에서는 "웃겨야 팔린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웃음을 주는 B급 감성의 광고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노래와 가사를 이용해 큰 웃음을 선사해준 재치만점 광고 영상 4편을 소개한다.
1. 카피추 짜증송 신곡발표! : '생활은 계속되어야겠지요' Wells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