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람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광고업계와 택배업계는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
24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최근 TV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고공행진을 펼치면서 방송 광고시장에도 오랜만에 화색이 돌고 있다. 2010년 이후 시청 환경이 모바일로 급속하게 넘어가면서 방송 광고시장이 줄곧 하향세를 보여 왔던 터라 광고업계도 이를 이례적인 현상으로 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25 09:37
좋아요 1
조회수 1,183
댓글 0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