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빅데이터 전문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9일 2019년 국내 모바일 앱 시장의 흐름을 한 눈에 보여주는 ‘2019년 총결산, 대한민국 모바일 앱 사용자 순위’를 발표했다.
카카오톡이 2019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바일 앱으로 선정됐다. 쿠팡이 Top5에 들면서 한국판 아마존으로써의 위엄을 과시했다. 지난해 초부터 상승세를 보였던 인스타그램은 지난해 말 기준 페이스북을 추월하고 소셜 카테고리 부문 2위에 올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9 10:45
좋아요 1
조회수 1,411
댓글 0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