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카오톡을 통한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이 매 분기 상품 수를 두 배 이상 늘리는 등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 따르면 톡딜을 통해 공동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매 분기 2배 이상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매 성사까지 많은 사람을 모으고 기다려야 하는 기존 공동 구매의 장벽을 낮춰 가격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8 11:37
좋아요 1
조회수 1,918
댓글 1
최근 카카오톡을 통한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이 매 분기 상품 수를 두 배 이상 늘리는 등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 따르면 톡딜을 통해 공동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매 분기 2배 이상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매 성사까지 많은 사람을 모으고 기다려야 하는 기존 공동 구매의 장벽을 낮춰 가격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집니다.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가격이 싸다고 누구나 다이소가 되는 건 아닙니다
트렌드라이트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신선배송’한 기업만이 웃었습니다.
윈들리팀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