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젊은층은 종편 및 케이블 접촉 빈도가 지상파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발간한 2019 소비자행태조사 보고서(MCR)에 따르면 1929세대는 모바일인터넷 이용이 전세대 통틀어 가장 높았다. 하루 평균 남자는 126분, 여자는 130분을 사용했으며, 주간 접촉률도 남녀 모두 99%로 가장 높았다.
이 세대에서는 종편 접촉 빈도(남·녀 91%)가 지상파 접촉 빈도(남 88%·여 91%)보다 높은 게 특징적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7 11:07
좋아요 0
조회수 1,061
댓글 0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MetaKore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