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플로가 연내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상 콘텐츠 서비스와 함께 플로의 강점인 개인화 추천 기능을 더욱 강화해 음원 서비스 시장 2위인 KT 지니뮤직을 따라잡는다는 목표다.
16일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 관계자는 "플로에서 뮤직비디오 뿐 아니라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작하는 독점 영상 콘텐츠 등 음악 관련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올 하반기 안으로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16 20:01
좋아요 0
조회수 1,012
댓글 0
SKT 플로가 연내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상 콘텐츠 서비스와 함께 플로의 강점인 개인화 추천 기능을 더욱 강화해 음원 서비스 시장 2위인 KT 지니뮤직을 따라잡는다는 목표다.
16일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 관계자는 "플로에서 뮤직비디오 뿐 아니라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작하는 독점 영상 콘텐츠 등 음악 관련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올 하반기 안으로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