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광풍이 불었던 라면업계에 다시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실속형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라면들이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지 못한 데다 생활경제 침체가 이어지면서 '더 싼' 라면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났다는 분석이다. 9일 오뚜기는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강조한 실속형 라면 '오!라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09 19:08
좋아요 1
조회수 1,335
댓글 0
'프리미엄' 광풍이 불었던 라면업계에 다시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실속형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라면들이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지 못한 데다 생활경제 침체가 이어지면서 '더 싼' 라면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났다는 분석이다. 9일 오뚜기는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강조한 실속형 라면 '오!라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뷰티 트렌드]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참석자 만족도 4.7점 행사 현장을 만든 한끗, 그리고 비하인드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