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조 모바일 광고, 눈독 들이는 페북,구글
페이스북이 모바일광고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주 타깃은 동영상으로 지난해 3분기 광고수익 중 66%를 차지한 모바일광고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동영상’ 시장에 승부를 걸었습니다. 또한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퀵파이어’를 인수하며 동영상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19 08:00
좋아요 1
조회수 1,663
댓글 0
1조 모바일 광고, 눈독 들이는 페북,구글
페이스북이 모바일광고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주 타깃은 동영상으로 지난해 3분기 광고수익 중 66%를 차지한 모바일광고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동영상’ 시장에 승부를 걸었습니다. 또한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퀵파이어’를 인수하며 동영상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