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촉진책 일환
구글이 미국에서 향후 몇 주 동안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검색 광고와 연관된 매장 방문자수를 조사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에게 검색광고의 광고효과를 입증하고 모바일 광고를 더 많이 하도록 유도하려고 한다는 군요. 과연 그 결과는 또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2 07:59
좋아요 0
조회수 1,243
댓글 0
모바일 광고 촉진책 일환
구글이 미국에서 향후 몇 주 동안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검색 광고와 연관된 매장 방문자수를 조사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에게 검색광고의 광고효과를 입증하고 모바일 광고를 더 많이 하도록 유도하려고 한다는 군요. 과연 그 결과는 또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