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신저 진출한 대기업 연이은 쓴잔, 이유 3가지
삼성전자의 모바일 메신저 챗온이 19일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업계는 삼성의 실패의 이유로 뒤늦은 시장진입,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시장 접근, 전사적인 발전 방향 부재 등을 꼽았습니다. 삼성이 세계적인 스마트폰 제조업체라는 경쟁력을 가지고도 모바일 메신저 시장에서 실패한 이유를 만나보시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2 08:00
좋아요 0
조회수 1,649
댓글 0
모바일 메신저 진출한 대기업 연이은 쓴잔, 이유 3가지
삼성전자의 모바일 메신저 챗온이 19일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업계는 삼성의 실패의 이유로 뒤늦은 시장진입,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시장 접근, 전사적인 발전 방향 부재 등을 꼽았습니다. 삼성이 세계적인 스마트폰 제조업체라는 경쟁력을 가지고도 모바일 메신저 시장에서 실패한 이유를 만나보시죠.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