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IKEA)가 런던 중심가에 새로 문을 연 옥스퍼드 스트리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색적인 홍보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영국의 상징 중 하나인 블랙캡 택시에 이케아 대표 제품인 KLIPPAN 소파, POÄNG 안락의자, LAUTERS 스탠드 조명을 실은 채 런던 시내를 누비는 형태로 진행됐다. 해당 택시는 트라팔가 광장, 웨스트민스터 브리지, 버킹엄 궁전 등 런던의 주요 랜드마크를 지나며 시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IKEA)가 런던 중심가에 새로 문을 연 옥스퍼드 스트리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색적인 홍보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영국의 상징 중 하나인 블랙캡 택시에 이케아 대표 제품인 KLIPPAN 소파, POÄNG 안락의자, LAUTERS 스탠드 조명을 실은 채 런던 시내를 누비는 형태로 진행됐다. 해당 택시는 트라팔가 광장, 웨스트민스터 브리지, 버킹엄 궁전 등 런던의 주요 랜드마크를 지나며 시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