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토요타 할리우드, 지속 가능성을 주제로 한 시네마틱 캠페인 선보여

2025.04.29 08:05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03

댓글 0

낫 노멀(Not Normal)과 코닐(Conill)이 협력해 플로리다 할리우드 토요타(Toyota of Hollywood)를 위한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전기 SUV 모델 bZ4X를 중심으로, 지속 가능성에 대한 신선한 접근을 시도했다.

광고는 아리 에바시오(Ari Evasio)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환경 인식에 대한 현대적 해석을 제시했다. 영화 특수효과 분야에서 잘 알려진 '그린맨(Green Man)'을 은유로 사용해 차량의 최소화된 환경 발자국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이를 통해 bZ4X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을 강조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