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년 만에 돌아온 펩시 챌린지, 이번에는 제로 슈거

2025.02.17 07:5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4

댓글 0

펩시가 가장 유명한 캠페인 중 하나인 '펩시 챌린지'를 50년 만에 부활했다. 이번에는 제로 슈거이다.

펩시는 자사의 제로 슈거 콜라가 최대 경쟁사인 코카콜라보다 더 맛있고 상쾌하다고 자신하며 미국인들이 직접 판단해 보도록 초대하고 있다. 이 전국적인 캠페인은 슈퍼볼 주말에 뉴올리언스에서 시작되어 3월부터 미국 전국에서 진행된다.

지난 1975년에 시작한 펩시 챌린지는 경쟁사인 코카콜라와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펩시와 코카콜라 중 더 맛있는 음료를 직접 선택하도록 했다. 당시 회사는 펩시콜라가 더 맛있다는 테스트 결과를 마케팅에 활용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