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비, 업계 최초 효과 보장 광고 출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인모비에서 브랜드 광고주를 위한 효과 보장 광고를 출시 했습니다. 업체가 보장하는 목표는 동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사용자 비율, SNS공유, 또는 카트 담기 등과 관련된 구체적인 수치 달성이 해당된다고 합니다. 인모비측은 본 서비스가 모바일 광고의 효율을 평가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 이라 말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2 08:00
좋아요 0
조회수 1,225
댓글 0
인모비, 업계 최초 효과 보장 광고 출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인모비에서 브랜드 광고주를 위한 효과 보장 광고를 출시 했습니다. 업체가 보장하는 목표는 동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사용자 비율, SNS공유, 또는 카트 담기 등과 관련된 구체적인 수치 달성이 해당된다고 합니다. 인모비측은 본 서비스가 모바일 광고의 효율을 평가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 이라 말했습니다.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