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고 싶은 것은 누구에게나 당연하다.
KB 경영연구소에서 공개한 ‘2024년 한국 웰니스(Wellness)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 10명 중 9명이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고 있고 그 비용은 월평균 21만 9천 원이다. 이 중 비타민은 건강기능식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으로 몇 년 새 비타민 시장은 넘치는 제품과 세분화된 기능으로 출혈경쟁의 양상을 보인다.
이런 비타민 시장에서 최근 눈에 띄는 존재감을 보여주는 브랜드가 있다. 메리루스는 ‘Love Mary Much’ 캠페인에서 비타민의 성분과 기능이 아닌 사랑을 이야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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