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직후 온라인쇼핑 증가
티몬의 분석결과에 따르면 명절직후 명절때 받았던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해소하는 현상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주 판매 품목은 화장품,가을여성의류 등이라고 합니다.
명절전과 당일 소비활동이 많았을 소비자가 명절후에도 소비활동이 많을지 티몬의 분석결과가 흥미롭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6 08:00
좋아요 0
조회수 1,839
댓글 3
티몬의 분석결과에 따르면 명절직후 명절때 받았던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해소하는 현상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주 판매 품목은 화장품,가을여성의류 등이라고 합니다.
명절전과 당일 소비활동이 많았을 소비자가 명절후에도 소비활동이 많을지 티몬의 분석결과가 흥미롭습니다.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