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데이터 측정 및 애널리틱스 분야를 선도하는 애드저스트가 오늘 ‘쇼핑 앱 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본 리포트는 2022년부터 2024년 상반기까지의 모바일 쇼핑 앱 설치 및 세션 트렌드를 기반으로 작성했으며, 모바일 마케터와 앱 개발자들이 2024년 4분기 쇼핑 시즌부터 2025년까지 대비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 측정 및 애널리틱스 분야를 선도하는 애드저스트가 오늘 ‘쇼핑 앱 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본 리포트는 2022년부터 2024년 상반기까지의 모바일 쇼핑 앱 설치 및 세션 트렌드를 기반으로 작성했으며, 모바일 마케터와 앱 개발자들이 2024년 4분기 쇼핑 시즌부터 2025년까지 대비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대행사와 일 잘하는 법(feat. 인하우스 vs. 에이전시 시점)
브랜드그로우
2025 KBO 구단별 캐릭터 콜라보 마케팅 사례 모음(feat. 어린이날)
NHN커머스
[AI 자동화] 반복 업무에 시간을 쏟고 있다면?
팀퍼포먼스
실패없는 스튜디오 영상 촬영을 위한 필수 체크리스트 5가지
Dudum
AI로 만든 콘텐츠 광고에서 활용하기
팀퍼포먼스
마뗑킴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려 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