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주요 SNS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자 수는 2,554만 명으로 주요 SNS 앱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그 뒤로 밴드 1,862만 명, 페이스북 827만 명, X 714만 명, 틱톡 710만 명, 스레드 382만 명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주요 SNS 앱 사용자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7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자 수는 2,554만 명으로 주요 SNS 앱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그 뒤로 밴드 1,862만 명, 페이스북 827만 명, X 714만 명, 틱톡 710만 명, 스레드 382만 명 순이었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