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모바일게임 마케팅 플랫폼 공개
티켓몬스터가 새로운 게임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티켓몬스터의 이용 고객중 여성의 비율이 63%점을 노려 접근성을 이용한 여성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한 목적으로 보입니다.
보상방식도 보상형 CPI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 CPI를 선택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03 08:00
좋아요 0
조회수 2,229
댓글 0
티켓몬스터가 새로운 게임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티켓몬스터의 이용 고객중 여성의 비율이 63%점을 노려 접근성을 이용한 여성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한 목적으로 보입니다.
보상방식도 보상형 CPI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 CPI를 선택했습니다.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반복 작업의 악순환, 기술로 바꿔야 할 이유 Ep.02
CMES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톡방 하나로 쿠팡보다 싸게 샀다
커머스의모든것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웬디스X웬즈데이 : 얘들아, 콜라보는 이렇게 하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