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배달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5월 배달앱 월간 사용자 수 점유율은 배달의민족 60%, 쿠팡이츠 20%, 요기요 16%로 나타났다.
특히 쿠팡이츠의 점유율은 23년 5월 10%에서 24년 5월 20%를 기록하며 전년 동월 대비 두 배 성장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배달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5월 배달앱 월간 사용자 수 점유율은 배달의민족 60%, 쿠팡이츠 20%, 요기요 16%로 나타났다.
특히 쿠팡이츠의 점유율은 23년 5월 10%에서 24년 5월 20%를 기록하며 전년 동월 대비 두 배 성장했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