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0월 유튜브 사용시간은 1,044억 분이었다.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20년 10월 671억 분에서 23년 10월 1,044억 분으로 지난 3년 동안 약 1.6배나 증가하며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유튜브 앱의 사용시간 변화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0월 유튜브 사용시간은 1,044억 분이었다.
유튜브 앱 사용시간은 20년 10월 671억 분에서 23년 10월 1,044억 분으로 지난 3년 동안 약 1.6배나 증가하며 압도적인 사용시간을 기록했다.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네이버 지도 검색노출은 목적이 아니라 결과다.(매출 30% 상승 사례 공유)
조영빈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