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대변인은 CBS의 슈퍼볼 LVIII 광고 인벤토리가 "사실상"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이번 매진은 파라마운트의 예정보다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폭스에서 방송된 2월의 슈퍼볼 LVII보다 더 빨리 매진되었다고 말했다. 해당 경기의 광고 판매는 암호화폐 폭락으로 인해 타격을 입었고, 폭스는 9월까지 광고 인벤토리의 95%를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1월 말까지 매진되지 않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라마운트 대변인은 CBS의 슈퍼볼 LVIII 광고 인벤토리가 "사실상"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이번 매진은 파라마운트의 예정보다 빠르게 진행되었으며, 폭스에서 방송된 2월의 슈퍼볼 LVII보다 더 빨리 매진되었다고 말했다. 해당 경기의 광고 판매는 암호화폐 폭락으로 인해 타격을 입었고, 폭스는 9월까지 광고 인벤토리의 95%를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1월 말까지 매진되지 않았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