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광고 및 마케팅 지출은 2022년에 7.9% 반등해 1조 5,680억 달러를 기록했지만, 거시 경제의 어려움과 다시 부상하는 세속적 산업 트렌드가 팬데믹으로부터의 강력한 회복을 촉진한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및 대체 미디어 채널을 방해하면서 2023년에는 지출이 5.3%의 완만한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PQ 미디어가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 광고 및 마케팅 지출은 2022년에 7.9% 반등해 1조 5,680억 달러를 기록했지만, 거시 경제의 어려움과 다시 부상하는 세속적 산업 트렌드가 팬데믹으로부터의 강력한 회복을 촉진한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및 대체 미디어 채널을 방해하면서 2023년에는 지출이 5.3%의 완만한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PQ 미디어가 발표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