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시 생태계는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한다. 세계광고주연맹(WFA)과 글로벌 미디어 자문사인 미디어센스(MediaSense)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주요 다국적 브랜드의 압도적인 비율이 에이전시 모델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미래의 니즈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응답자는 11%에 불과한 반면, 24%는 미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전시 생태계는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한다. 세계광고주연맹(WFA)과 글로벌 미디어 자문사인 미디어센스(MediaSense)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주요 다국적 브랜드의 압도적인 비율이 에이전시 모델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미래의 니즈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응답자는 11%에 불과한 반면, 24%는 미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