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ison and Wall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광고 산업은 2023년에 5% 성장하여 3,600억 달러에 달하고 2024년에는 4.2%(정치 광고 제외)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치 광고를 포함한 광고 수익은 2024년에 8.1%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검색, 소셜, 커머스, 리테일 미디어, 디지털 비디오 플랫폼을 포함하는 디지털 플랫폼은 2023년 전체 광고의 약 64%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 플랫폼 중심 기업은 2022년 대비 20% 증가한 약 420억 달러의 광고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리테일 미디어를 중심으로 총 11%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