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의섭의 크리에이티브 공치사 2편은 11번가 슈팅배송 ‘하루 만에 팅받네’ 광고다. TVCF의 TV 첫 방송 날짜는 9월 11일이다. 유뷰트에선 1~2주전부터 돌아다닌다. 3편 멀티 광고다. 11번가 공식 유튜브 소개에 따르면, 조한이형과 주현영, 뮤지 3명이 출연 중이다.
첫 번째 공.
전략이 분명하고 확실하다. ‘1등의 문제점을 물고 늘어진다’는 전략이다. 광고 3편의 카피를 보면 더 뚜렷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심의섭의 크리에이티브 공치사 2편은 11번가 슈팅배송 ‘하루 만에 팅받네’ 광고다. TVCF의 TV 첫 방송 날짜는 9월 11일이다. 유뷰트에선 1~2주전부터 돌아다닌다. 3편 멀티 광고다. 11번가 공식 유튜브 소개에 따르면, 조한이형과 주현영, 뮤지 3명이 출연 중이다.
첫 번째 공.
전략이 분명하고 확실하다. ‘1등의 문제점을 물고 늘어진다’는 전략이다. 광고 3편의 카피를 보면 더 뚜렷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입니다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