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를 보는 시각이 바뀌고 있다

2023.04.30 09:02

cookiman

좋아요 6

조회수 525

댓글 3

광고산업에서 절대 강자였던 TV 광고가 하향세로 접어든지 꽤 됐다. 소비자는 TV 보다 새로운 미디어를 선호하고 클라이언트나 광고회사의 시선은 TV 광고를 떠났기 때문이다. 그런데 TV 광고를 바라보는 시각이 변하고 있다. TV 광고가 선형 광고에서 광고 지원 스트리밍으로 바뀌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케터는 TV를 바라보는 시각을 새롭게 하는 TV 광고 측정, 스트리밍 행동, 소비자 타기팅을 형성하는 세 가지 발전 사항에 대해 보도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꿀튜브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