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3분기 모바일 앱 결산’을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2022년 3분기 전 세계 앱 소비자들은 하루 평균 4.9 시간 이상 모바일 앱을 사용했으며, 총 387억 번 앱을 다운로드 받고 324억 달러(한화 약 42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2022년 3분기 모바일 앱 결산’을 발표했다. data.ai에 의하면 2022년 3분기 전 세계 앱 소비자들은 하루 평균 4.9 시간 이상 모바일 앱을 사용했으며, 총 387억 번 앱을 다운로드 받고 324억 달러(한화 약 42조 원)를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