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전문가와 함께 ‘2022년 분석 및 2023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패널 토론 형태의 토크쇼를 14일 비욘드마케팅그룹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쇼는 이구환 프라임137 대표의 진행으로 김유나 서울예술대학 교수, 노성산 샌드박스네트워크 이사, 크로스IMC 대표, 이찬우 애크미랩 대표가 패널로 참석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는 디지털 마케팅 관련 전문가와 함께 ‘2022년 분석 및 2023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패널 토론 형태의 토크쇼를 14일 비욘드마케팅그룹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쇼는 이구환 프라임137 대표의 진행으로 김유나 서울예술대학 교수, 노성산 샌드박스네트워크 이사, 크로스IMC 대표, 이찬우 애크미랩 대표가 패널로 참석한다.
이제 K-뷰티 1등은 APR입니다
MARKETEA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