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무- 브랜드&제품별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Meta/Google/Naver/Kakao/Tiktok 등 주요 광고매체 퍼포먼스 전략 수립 및 캠페인 운영
- ROAS 기반의 광고 효율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도출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적용 및 최적화
- 신규 효율 디지털 매체 및 지면 발굴을 위한 테스트
자격 요건- 퍼포먼스 마케팅 4년 이상 경력을 가진 분
- 주요 광고매체 셀프 서브 운영 경력을 가진 분
- 소비재 제품 마케팅 경력을 가진 분
- 유관부서와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분
- 데이터를 기반으로 능동적인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진 분
우대 사항- 해외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마케팅 가설을 수립하고 검증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분
- 미디어커머스 업계 근무이력을 보유하신 분
-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업무태도를 보유하신 분
- Excel을 활용한 데이터 정리와 분석 능력을 보유하신 분
복지 및 혜택https://adaptkorea.career.greetinghr.com/culture
채용 절차서류전형 ▶ Phone Interview(필요시) ▶ 면접전형 (1차) ▶ 처우협의 ▶ 최종합격
기타 안내- 모든 채용은 수시채용으로, 합격자가 발생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채용 확정 후 3개월의 수습 계약직 기간이 있으며, 해당기간에는 급여 100%가 지급됩니다.
- 제출자료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근무지서울 강남구 삼성로 534 (삼성동, 싹아트센터)
(주)어댑트는 '소비자의 니즈 파악 및 문제해결'을 목표로 지속 성장 가능한 브랜드와 콘텐츠를 구축하는 D2C 미디어커머스 기업입니다. (주)어댑트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FOODOLOGY)',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gE)', 기능성 종합 브랜드 '95PROBLEM(발란스핏 등)' 등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