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약 3주전까지 DA광고를 진행하다가 끝냈었는데,
그때 배너 랜딩용 링크에 utm 링크를 심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오전에 구글 애널리틱스의 [획득] - [캠페인] 을 확인하니
3주 전에 썼었던 utm의 이름으로 사람들이 유입되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게다가 약 5개월 전에 한 광고의 utm명도 잡히더라구요.
매체는 모비온이고, 현재는 다른 DA광고를 하고 있으며 이번 광고에는 별도의 utm 값을 넣지 않았습니다.
모비온 광고주센터 확인해보면 따로 기존 광고가 따로 라이브되고 있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혹시 이런 상황의 원인을 추측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