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리터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의 신원확인할때 신분증 관련 문의

2020.12.14 19:04

구르르

조회수 3,08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광고주의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이 비활성화가 되었습니다.

비활성화를 풀기 위해서 '검토요청'을 해야 하는데, 그 검토요청을 하기 위해서 '신원확인'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그리고 그 신원확인 단계는 '신분증'을 요구합니다.


문제는 주민등록증(신분증)을 올려도, '신원확인'에서 통과가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페이스북으로부터는 아래의 메일만 계속 올뿐이였습니다.

"We can’t give you access to this account or help with your request until we receive an accepted form of ID that matches the information listed on the account. Learn more about the types of ID we accept in the Help Center:"



비즈니스 계정의 "운영자 액세스"를 가진 사람은 A와 B입니다.

그리고 저는 A 사람의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A의 주민등록증도 업로드하는 방식도 시도하고 /  B의 주민등록증도 업로드하는 방식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계속 위의 답변올 뿐이였습니다.


A의 계정에 대한 정보와 A의 주민등록증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까봐 확인도 했지만, 그러진 않았습니다.


도대체 무엇이 문제일까요? 

페이스북측에 아무리 질문해도, 본인들 역시 알 수 없다는 답변만 할뿐입니다.


혹시 이와 비슷한 문제를 겪으시고 해결하셨던 분이 있으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하였습니다.

는 A라는 사람과, B라는 사람입니다.

두 사람의 주민등록증으로 계속 올렸는데, 왜 저런 문구가 뜰까요?

신원확인페이스북비즈니스계정신분증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리터 중 80%인 8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