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배너A/B테스트 성과분석

2020.05.21 09:54

HM광훈

조회수 1,240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37.5%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배너광고를 진행 중이며, A/B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배너색상(노랑, 파랑, 녹색)과 소재문구를 다르게 해서 계속해서 A/B테스트를 진행 중인데, 효율이 없는 배너는 삭제하면서 테스트를 해야 되는데 효율이 좋은것과 안좋은것의 구분은 어떤 지표를 봐야 할지 판단이 서지 않아서요.


여러분들 중 배너 A/B테스트 할때 효율이 좋은것과 안좋은것의 구분은 어떤 지표를 보시나요?

예를 들어서 클릭수, 클릭률, 광고비, 전환수, 전환률 중 무엇을 보시나요?

배너AB테스트성과분석효율분석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