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홀로 GDN을 접해보고 있는 마케터 입니다.
입찰방법에 따른 궁금증이 생겨 문의 드립니다.
타겟 CPA를 설정하면 마케터가 원하는 전환이 무엇인지 알고 데이터를 수집하고
추후에 목표를 가지고 광고가 라이브 되는 건가요??
보통 전환값을 설정하면 사이트내 스크립트(범용/이벤트)를 심고 데이터가 쌓여야
한다고 배웠는데.. 별도로 전환값을 불러오는 것도 아니고 어떻게 광고가 이루어 지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제 직감을 믿고 그냥 CPC로 입찰단가를 설정하여 집행해도 되는건가요?
타겟 CPA를 쓰는 이유가 무엇인지.. 어떻게 써야 하는지 안내좀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